자유게시판

티치엘

갑자기 왜 이러는건데여

네냐플 하니아 2012-03-04 23:34 341
하니아님의 작성글 1 신고

캐릭터 창에서 들어가지지도 않고 뭐임..

이유나 좀 압시다. 공지도 없고.. 뭐하는겁니까

전체 댓글 :
1
  • 아나이스
    네냐플 쁘띠카릴
    2012.03.04
    넥슨아저씨들 집갔나봐요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