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메크로가 심해서 재미없네요 메크로좀 잡아주세요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전사보리차2012.03.03핑계는 아닌듯 나두 레벨 245인대 가끔퀘하다가 퀘템구할려고하면 메크로 떄매 못구함 ㅋㅋ 근대 저렙부터 할려면 퀘스트 템구할려면 어캐 구할고 ㅋㅋㅋ 생각만 해도 욕이 나오네 ㅋㅋ -
하이아칸 怜。2012.03.03핑계로 들린다. --o-- -
하이아칸 전사보리차2012.03.03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