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메크로가 심해서 재미없네요

네냐플 최상급귀족 2012-03-03 19:04 487
최상급귀족님의 작성글 3 신고
메크로가 심해서 재미없네요 메크로좀 잡아주세요
전체 댓글 :
3
  • 보리스
    하이아칸 전사보리차
    2012.03.03
    핑계는 아닌듯 나두 레벨 245인대 가끔퀘하다가 퀘템구할려고하면 메크로 떄매 못구함 ㅋㅋ 근대 저렙부터 할려면 퀘스트 템구할려면 어캐 구할고 ㅋㅋㅋ 생각만 해도 욕이 나오네 ㅋㅋ
  • 티치엘
    하이아칸 怜。
    2012.03.03
    핑계로 들린다. --o--
  • 보리스
    하이아칸 전사보리차
    2012.03.03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