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하이아칸(한국)클 클마가 사기칩니다ㅠㅠ

하이아칸 타카나시히나 2012-03-03 18:54 694
타카나시히나님의 작성글 12 신고

한국클랜 마스터가 캐쉬를 사신데서 ㅠㅠ

저는 첨에 한국 클랜이 사기 클랜인지 몰랏습니다 ㅠㅠ

꿀단지를 까서 템을 드리는 식으로 햇는데 ㅠ

고가템이 많이 나왓어요 (캡망까지 ㄷㄷ)

그런데 저는 그님을 믿고 거래해서 플윙 2개 리플1개 받고 그냥 캐쉬 정가로 받앗는데

받고나서 인벤 보니까 아무것도 없는거에요

그님이 계속 기달려보라고 하니까 믿고 기달렷는데 아는 분이

한국이라는 클랜이 사기꾼 잇는 곳이래요 ..

그래서 그 사기꾼한테 양심적으로 플윙 하나라도 주세요..ㅠㅠ 라고 말햇더니

헛 소리만 늘어 놓고 ㅠㅠㅠ

운영자님 제발 도와주세요 ㅠㅠㅠ

캡망시세 그런거 안따질테니까 캐쉬 2만원만 다시 어캐 할수 없나요 ㅠㅠ

그런것도 안된다면 그 사기꾼 영구 정지좀 부탁 드릴께요 ㅠㅠ

오랜만에 들어와서 모처럼 즐기는데 첫날부터 사기라니 ㅠㅠ

제발도와주세요 ㅠㅠ

그사기꾼 아이디 :전설의검

전체 댓글 :
12
  • 아나이스
    하이아칸 타카나시히나
    2012.03.03
    네 약간 그런식 ㅠㅠ
  • 루시안
    하이아칸 테므
    2012.03.03
    좋은거 걸린거만 제값주고사고 필요없는거는 그냥 주는척하면서 거래취소했다는거에요? 나만 이해못하는건가...
  • 아나이스
    하이아칸 타카나시히나
    2012.03.03
    ㅠㅠ 전 거의 1년만에 와서 ㅠㅠ
  • 밀라
    하이아칸 쫌생이새키
    2012.03.03
    전설의검 사기꾼인줄몰랐구나유명한데그자식도
  • 아나이스
    하이아칸 타카나시히나
    2012.03.03
    넹 ㅠㅠ
  • 보리스
    하이아칸 전사보리차
    2012.03.03
    아~ 아이템 서로 올리고 거래한게 아니라 저분먼처 주고 님이 다시 주고 뭐이러캐 한거임?ㅋ
  • 막시민
    하이아칸 SapphireBlue
    2012.03.03
    거래완료 한게 아니라 막판에 취소 누르고 거래 완료 된것처럼 속인거 아님?;;
  • 아나이스
    하이아칸 타카나시히나
    2012.03.03
    모르겟어요 ㅠㅠ 분명 거래 완료 됫는데 없는....
  • 보리스
    하이아칸 전사보리차
    2012.03.03
    근대 받앟는대 아이템이 없다는건 무슨소리임?
  • 아나이스
    하이아칸 타카나시히나
    2012.03.03
    넹 ㅠㅠ
  • 막시민
    하이아칸 SapphireBlue
    2012.03.03
    어쩐지 템이 바껴있더라 사기친돈 모아서 산줄 알았더니 그것마저 사기쳐서 얻은거라니 ㅎㄹ.. 힘내세여
  • 아나이스
    하이아칸 타카나시히나
    2012.03.03
    이거보신분들 조심하세요 ㅠㅠㅠ허걱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