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메크로

하이아칸 징역총살 2012-03-03 15:42 417
징역총살님의 작성글 1 신고

자기들이 만든 게임의 메크로도 못잡는 무식이들  게임운영을 왜하냐?  때려치워라 이따구로 운영할거면 능력안되면 다른곳에 팔던가  하긴 이딴게임을 사는곳이 있으려나?? 돈슨이라 받아주지

전체 댓글 :
1
  • 보리스
    하이아칸 전사보리차
    2012.03.03
    지금 넥슨 메크로 잡는법 배우는중 한 20년뒤엔 잡아줄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