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졸업인데 스승안들어옴 망함?

하이아칸 달콤달이 2012-03-03 15:24 633
달콤달이님의 작성글 2 신고

 

아 2틀만에 졸업해주니까 스승이안들어오네 ^^

 

이놈안들어오면

 

돈못받아요?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0biIivion』
    2012.03.03
    네 못받아요 저도그랬음 ㅠㅠ
  • 아나이스
    하이아칸 달콤달이
    2012.03.03
    나제자해놓고 잠수탔지ㅇㅅㅇ 내스승 보고잇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