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네이버 메인에 텔즈광고 떳네

네냐플 Shelby 2012-03-03 14:29 421
Shelby님의 작성글 0 신고

광고 띄울돈으로 매크로잡는데 써라 이 한심한놈들아..

매크로 잡으면 유저는 알아서 들어온단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