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파괴정령 스텟 어케 올려요??

네냐플 테코랜드 2012-03-03 12:07 672
테코랜드님의 작성글 2 신고

지금 레벨 19되고 재분하는데 그 전에는 인터넷에서 대충 알아보고 찍었었거든요

 

제대로 하려면 어케 해야되요??

전체 댓글 :
2
  • 아나이스
    네냐플 뭣하는짓이에요
    2012.03.03
    아나이스 파괴는 솔직히 솔플 비추에요..곰끌고 다니다가..나중에 좀 랩높아져서.. 클라드에서 파괴쪽으로 변경하는거 말고는 없어요. 디펜 요구치가 상당히 높아서..탱만들기도 어렵답니다.
  • 티치엘
    네냐플 *노란소녀*
    2012.03.03
    지금 막 생긴 케라서... ㅋㅋㅋㅋㅋㅋ^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