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금 레벨 19되고 재분하는데 그 전에는 인터넷에서 대충 알아보고 찍었었거든요
제대로 하려면 어케 해야되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뭣하는짓이에요2012.03.03아나이스 파괴는 솔직히 솔플 비추에요..곰끌고 다니다가..나중에 좀 랩높아져서.. 클라드에서 파괴쪽으로 변경하는거 말고는 없어요. 디펜 요구치가 상당히 높아서..탱만들기도 어렵답니다. -
네냐플 *노란소녀*2012.03.03지금 막 생긴 케라서... ㅋㅋㅋㅋㅋㅋ^0^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