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매크로좀잡아라- -

하이아칸 달콤달이 2012-03-03 04:01 468
달콤달이님의 작성글 2 신고
제발요 제발 !!
전체 댓글 :
2
  • 보리스
    하이아칸 전사보리차
    2012.03.03
    넥슨은 메크로 잡는법 몰름 ㅋ 근대 일반 유저 잡는법은 암 ㅋ
  • 티치엘
    네냐플 *노란소녀*
    2012.03.03
    넥슨에서는 잡고 있다고 합니다..ㅋㅋ 근데 왜 줄지는 않는건지 참 의문스럽군요...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