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필드든 던전이던 모두 메크로가 점령해서 갈데가 없네요
클럽던전뿐이고 그리고 매크로가 사냥하는거 어차피 사람이 사냥한다고 치고 근데 애들은 핵을
무슨 원래 그런거 같이 사용하네요;;
오랜만에 돌아와서 하는데 루시안이 자신한테 스피드사용하는거 보고 만들어봤네요;;
핵 ㄷㄷㄷ
그리고 시벨린하고 나야는 무슨 순간이동 스킬생김;;;
암튼 핵이 너무 난무해서 안그래도 할데 없는데 핵땜시 더 힘듬;;;
매크로 케릭은 시벨린 나야 루시안 이자크 및 간간히 보리스도 있공 티치엘도 봤음;;;
매크로만 없으면 이겜은 많이들 할텐데 에궁;;;;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노란소녀*2012.03.03그러게 말이에요.. 핵쓰면 튕겼었는데 이제는 그러지도 않는가 보군요.... -
하이아칸 사과맛농약a2012.03.03에휴... -
하이아칸 트류〃2012.03.03에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