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임스타트 누르면 -13에러코드 나서 넥슨 오류수정 프로그램도 해보고 쿠키삭제도 다 해봤는데....
왜 안될까요???
윈도우 7이 호환이 안되나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전사보리차2012.03.03전 윈도우 7 64비트인대 잘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