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왜 게임접속이 안될까요?

하이아칸 로리스아 2012-03-03 01:27 352
로리스아님의 작성글 1 신고

게임스타트 누르면 -13에러코드 나서 넥슨 오류수정 프로그램도 해보고 쿠키삭제도 다 해봤는데....

왜 안될까요???

 윈도우 7이 호환이 안되나요???

전체 댓글 :
1
  • 보리스
    하이아칸 전사보리차
    2012.03.03
    전 윈도우 7 64비트인대 잘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