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나와서 호기심에 다시 시작했는데
너무 재미있더라 긔..그;엽싐,'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잘만듦 덕후되버릴것같넹
헛소리는 그만하고 본론을 이야기하면
어짜피 짱개들많은거 알고있었으니까 짱개없는 축던에 렙18정도만 만들고
접기전엔 매크로가 없었던 필라이온던전에서 렙업하려고 했었다
접속 10분여만에 접속종료했네 눈물...
너네 짱개들이 매크로하면 뭐 받아먹는거있냐?
아니면 ㅅㅂ 매크로 몇만명 제거했다고 해놓고 하루만 지나면 다시 재생되는 이유가 뭐야
초반에 렙업할길이없어 보니까 이놈들도 머리가 좋아져서 획일화 되어있던 장비들도 개성있어졌고
닉넴임도 asdf1456이런거 아니고 한겨울이라던가 최강쓰나미 대학x 이런 그럴싸한 닉넴도 간간히 보이더
라
뭐 이게 중요한건 아니고 매크로가 너무많아서 다 잡을방도가 없으면 다른방법이라도 생각해보고
업데이트 해야하는거 아니야?
너네 계속 이렇게 짱개들 안고가다가 서비스 종료할래?
너네가 뭐라해도 할놈들은 한다 이런 안일한 마인드로 가다가 진짜 ㅈ될수도 있어
잘 생각해봐라 좀...드라마틱하면 다냐?
아니잖아 인간적으로 기본적인 플레이는 할수있어야 게임이지
개인던전식으로 한다던가 파티로 들어가서 던전으로 들어가 플레이할수있게한다던가 해줘
필드는 참아줄만한데 던전마저 짱개들이 활보하면 일반유저들이 설곳이 없다 진짜...
부탁한다
- 전체 댓글 :
- 13
-
하이아칸 미쯔Black2012.03.04눈물 -
하이아칸 전사보리차2012.03.03결국 갈떄는 퀘스트 깨서가는 던전 아님 메크로한태도 소외받는 던전뿐임 ㅋㅋㅋ 당근 챕터템 퀘템 나오는댄 다 메크로 차지 ㅋ -
하이아칸 전사보리차2012.03.03ㅋㅋ 그럴싸한아이디는 한국사람메크로임 ㅋㅋ 그리구 고렙돼면 만렙들이 던전에서 메크로 돌리고잇음 ㅋㅋ 봄동만 가도 만렙 티치엘이 메크로중 ㅋㅋ -
하이아칸 미쯔Black2012.03.03어이가 없어서 눈물이 나올지경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시메코리〃2012.03.03짱개 매크로는 100쯤되면 다 사냥터에 없는데 일반 매크로가 짜증나네요 아 진짜...뭔 개짓 -
네냐플 반짝반짝2012.03.03보니 꼭 짱개뿐만 아니라 일반 사람들도 매크로 많이 돌리던데요? 좀 그럴듯한 아이디같은 경우엔.... 어떤사람이 신캐릭 고렙으로 만지고싶으면 매크로돌리고 자라던데요. 아침에 일어나면 신세계라고 ㅡㅡ -
네냐플 스노우민트2012.03.03** 매크로년들 하루에 욕을 얼마나하게만드는거야 -
하이아칸 미쯔Black2012.03.03메이플 인던처럼 제한시간만 1시간으로 해두고 몇번씩이나 들어갈수있게하면 매크로도 없고 사냥도 수월하고 얼마나 좋음?파티해서 같이들어갈수있으면 더좋고 -
하이아칸 미쯔Black2012.03.03클던같은경우는 하루에 45분이고 렙이 높은 클럽을 찾아야하기때문에 굉장히 불편함 -
네냐플 아이리스블루2012.03.03개인던전은 이미 있죠. 클럽던전 -
네냐플 無認2012.03.03비매너 GM들의 게임해보세요 ㅋㅋ -
네냐플 한결처럼2012.03.03우리섭은 제법 짱개가 있긴하지만 적어도 필라에는 없어요!! -
네냐플 티크태크2012.03.03우왕 이쪽서버로 넘어와요~ 매크로 진짜 없습니다~ 정말 게임하기 쾌적해요. 아 참고로 사람도 없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