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매크로 좀 어떻게 해봐라

하이아칸 미쯔Black 2012-03-02 22:50 647
미쯔Black님의 작성글 13 신고
아나이스 나와서 호기심에 다시 시작했는데

너무 재미있더라 긔..그;엽싐,'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잘만듦 덕후되버릴것같넹

헛소리는 그만하고 본론을 이야기하면

어짜피 짱개들많은거 알고있었으니까 짱개없는 축던에 렙18정도만 만들고

접기전엔 매크로가 없었던 필라이온던전에서 렙업하려고 했었다

근데 생각했던거랑 다르게 필라이온던전 들어갔는데 몹보다 매크로가 더 많더라? 

접속 10분여만에 접속종료했네 눈물...

너네 짱개들이 매크로하면 뭐 받아먹는거있냐?

아니면 ㅅㅂ 매크로 몇만명 제거했다고 해놓고 하루만 지나면 다시 재생되는 이유가 뭐야

초반에 렙업할길이없어 보니까 이놈들도 머리가 좋아져서 획일화 되어있던 장비들도 개성있어졌고

닉넴임도 asdf1456이런거 아니고 한겨울이라던가 최강쓰나미 대학x 이런 그럴싸한 닉넴도 간간히 보이더


뭐 이게 중요한건 아니고 매크로가 너무많아서 다 잡을방도가 없으면 다른방법이라도 생각해보고

업데이트 해야하는거 아니야?

너네 계속 이렇게 짱개들 안고가다가 서비스 종료할래?

너네가 뭐라해도 할놈들은 한다 이런 안일한 마인드로 가다가 진짜 ㅈ될수도 있어

잘 생각해봐라 좀...드라마틱하면 다냐?

아니잖아 인간적으로 기본적인 플레이는 할수있어야 게임이지

개인던전식으로 한다던가 파티로 들어가서 던전으로 들어가 플레이할수있게한다던가 해줘

필드는 참아줄만한데 던전마저 짱개들이 활보하면 일반유저들이 설곳이 없다 진짜...

부탁한다 
전체 댓글 :
13
  • 이자크
    하이아칸 미쯔Black
    2012.03.04
    눈물
  • 보리스
    하이아칸 전사보리차
    2012.03.03
    결국 갈떄는 퀘스트 깨서가는 던전 아님 메크로한태도 소외받는 던전뿐임 ㅋㅋㅋ 당근 챕터템 퀘템 나오는댄 다 메크로 차지 ㅋ
  • 보리스
    하이아칸 전사보리차
    2012.03.03
    ㅋㅋ 그럴싸한아이디는 한국사람메크로임 ㅋㅋ 그리구 고렙돼면 만렙들이 던전에서 메크로 돌리고잇음 ㅋㅋ 봄동만 가도 만렙 티치엘이 메크로중 ㅋㅋ
  • 이자크
    하이아칸 미쯔Black
    2012.03.03
    어이가 없어서 눈물이 나올지경ㅋㅋㅋㅋ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시메코리〃
    2012.03.03
    짱개 매크로는 100쯤되면 다 사냥터에 없는데 일반 매크로가 짜증나네요 아 진짜...뭔 개짓
  • 티치엘
    네냐플 반짝반짝
    2012.03.03
    보니 꼭 짱개뿐만 아니라 일반 사람들도 매크로 많이 돌리던데요? 좀 그럴듯한 아이디같은 경우엔.... 어떤사람이 신캐릭 고렙으로 만지고싶으면 매크로돌리고 자라던데요. 아침에 일어나면 신세계라고 ㅡㅡ
  • 아나이스
    네냐플 스노우민트
    2012.03.03
    ** 매크로년들 하루에 욕을 얼마나하게만드는거야
  • 이자크
    하이아칸 미쯔Black
    2012.03.03
    메이플 인던처럼 제한시간만 1시간으로 해두고 몇번씩이나 들어갈수있게하면 매크로도 없고 사냥도 수월하고 얼마나 좋음?파티해서 같이들어갈수있으면 더좋고
  • 이자크
    하이아칸 미쯔Black
    2012.03.03
    클던같은경우는 하루에 45분이고 렙이 높은 클럽을 찾아야하기때문에 굉장히 불편함
  • 이스핀
    네냐플 아이리스블루
    2012.03.03
    개인던전은 이미 있죠. 클럽던전
  • 조슈아
    네냐플 無認
    2012.03.03
    비매너 GM들의 게임해보세요 ㅋㅋ
  • 아나이스
    네냐플 한결처럼
    2012.03.03
    우리섭은 제법 짱개가 있긴하지만 적어도 필라에는 없어요!!
  • 아나이스
    네냐플 티크태크
    2012.03.03
    우왕 이쪽서버로 넘어와요~ 매크로 진짜 없습니다~ 정말 게임하기 쾌적해요. 아 참고로 사람도 없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