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펫영양도 어케깍어요 ㅠㅠ그리구 피로도질문

하이아칸 위대한강아지 2012-03-02 14:58 536
위대한강아지님의 작성글 3 신고

펫ㅇ영양도때문에 시간이안가네여 ㅠㅠ

 

짐82인데 어케깍어요 아직안까이는 ㅠㅠ

 

거기다가 피로도 어디서보나여 ㅠㅠ

 

충전은 겁나쉽던데...맨날할수있는건가여>??

전체 댓글 :
3
  • 클로에
    네냐플 Konata、
    2012.03.02
    아나이스 피로도는..............새도우애쉬에서 충전가능합니다
  • 아나이스
    하이아칸 眞베아리스
    2012.03.02
    아나이스 안해보셧구만 - -ㅋㅋㅋ 지금 버그임 ㅋㅋㅋㅋㅋ 아나이스 피로도못올림
  • 아나이스
    네냐플 아이뽀또
    2012.03.02
    영양도는 기다리심되요 클던피로도? 그건 게시판에잇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