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펫ㅇ영양도때문에 시간이안가네여 ㅠㅠ
짐82인데 어케깍어요 아직안까이는 ㅠㅠ
거기다가 피로도 어디서보나여 ㅠㅠ
충전은 겁나쉽던데...맨날할수있는건가여>??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Konata、2012.03.02아나이스 피로도는..............새도우애쉬에서 충전가능합니다 -
하이아칸 眞베아리스2012.03.02아나이스 안해보셧구만 - -ㅋㅋㅋ 지금 버그임 ㅋㅋㅋㅋㅋ 아나이스 피로도못올림 -
네냐플 아이뽀또2012.03.02영양도는 기다리심되요 클던피로도? 그건 게시판에잇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