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아 오랜만에하니까..;

하이아칸 차지애 2012-03-02 14:36 384
차지애님의 작성글 1 신고

오랜만에하니까 뭐가뭔지 막 헷갈리네욬ㅋㅋㅋㅋ

다른게임이랑 하는게좀틀려서....

이거요.. 그.. 퀘스트같은거 받은다음에 화면에 창띄우고 그런건없나요?

퀘템 사냥하면서도 이게 다 모인건가 일일ㅇㅣ 확인하기도 귀찮고..

완료됬을때도 완료됫다고 안떠서 이게 된건가.....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猫、레이
    2012.03.02
    창띄우는거같은건 없구 그냥 템을 남는 슬롯에 넣어놓고 보면서 하세요 ㄷㄷ 완료된 퀘스트는 퀘창에 웃는모양 뜨던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