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랜만에하니까 뭐가뭔지 막 헷갈리네욬ㅋㅋㅋㅋ
다른게임이랑 하는게좀틀려서....
이거요.. 그.. 퀘스트같은거 받은다음에 화면에 창띄우고 그런건없나요?
퀘템 사냥하면서도 이게 다 모인건가 일일ㅇㅣ 확인하기도 귀찮고..
완료됬을때도 완료됫다고 안떠서 이게 된건가.....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猫、레이2012.03.02창띄우는거같은건 없구 그냥 템을 남는 슬롯에 넣어놓고 보면서 하세요 ㄷㄷ 완료된 퀘스트는 퀘창에 웃는모양 뜨던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