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장비보상 퀘 질문

하이아칸 루넬 2012-03-02 02:00 542
루넬님의 작성글 1 신고

카울 24~28, 라이디아 30~37 이런식으로 렙제한이 있던데 최대 상한선을 넘어버리면

이후로 더 이상 퀘 진행이 안 되는 건가요?

 

 

전체 댓글 :
1
  • 란지에
    네냐플 어디다써
    2012.03.02
    랩은 넘어도 상관없습니다만... 캘티카부터인가? 아마도 그럴겁니다. 그후로 장비보상퀘가 연결되기때문에 켈티카 빼고 다음단계로 장비를 받고 싶어도 퀘를 못받는걸로 알고있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