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카울 24~28, 라이디아 30~37 이런식으로 렙제한이 있던데 최대 상한선을 넘어버리면
이후로 더 이상 퀘 진행이 안 되는 건가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어디다써2012.03.02랩은 넘어도 상관없습니다만... 캘티카부터인가? 아마도 그럴겁니다. 그후로 장비보상퀘가 연결되기때문에 켈티카 빼고 다음단계로 장비를 받고 싶어도 퀘를 못받는걸로 알고있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