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뭔 크로우 지도퀘할려고하느데 지도 찍으라는데 ㅜ멀어떻게 찍는건지 몰라 공략좀 볼려니..
참 퀘도 초보가 하기 그지같이 만들었느데 공략도없어;;;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engenia2012.03.02찍는 거 자체는 그냥 동굴 1층 입구로 들어갔다 나오기만 하면 됩니다, 그럼 찍은 걸로 인정돼요. 문제는 퀘스트 창에 찍혀있는 순서대로 돌지 않으시면 갔던 곳도 안 갔다며 완료 찍혀있던 게 사라지 점...=_=;;; -
네냐플 『레인베르2012.03.02테일즈를 하신다면 매직위버는 꼭 가입하시길 ㅋㅋ 여러 정보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네냐플 『레인베르2012.03.02퀘스트 관련은 다음카페에 매직위버라고 검색해보신후 가입하시면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