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공략게시판에 뭔 퀘볼려고해도 없네요 이겜은;;

네냐플 숲속의마법사 2012-03-02 01:46 417
숲속의마법사님의 작성글 3 신고
뭔 크로우 지도퀘할려고하느데 지도 찍으라는데 ㅜ멀어떻게 찍는건지 몰라 공략좀 볼려니..
참 퀘도 초보가 하기 그지같이 만들었느데 공략도없어;;;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네냐플 engenia
    2012.03.02
    찍는 거 자체는 그냥 동굴 1층 입구로 들어갔다 나오기만 하면 됩니다, 그럼 찍은 걸로 인정돼요. 문제는 퀘스트 창에 찍혀있는 순서대로 돌지 않으시면 갔던 곳도 안 갔다며 완료 찍혀있던 게 사라지 점...=_=;;;
  • 루시안
    네냐플 『레인베르
    2012.03.02
    테일즈를 하신다면 매직위버는 꼭 가입하시길 ㅋㅋ 여러 정보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루시안
    네냐플 『레인베르
    2012.03.02
    퀘스트 관련은 다음카페에 매직위버라고 검색해보신후 가입하시면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