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를 키우는데 마을이동하거나 상점같은데 들어가면 오류가뜨네여 =ㅅ=
오늘만 3번째 챕터할때도 화면이 검게돼서 아무것도 안돼고...
저만 그런건가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미아“2012.03.01등록되지 않은 ip주소라고 뜨면서 팅김요;; 나만그럼? 아니면 하이아칸 서버자체가 지금 문제인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