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나만 팅기는거임?

하이아칸 피아멧트 2012-03-01 22:19 332
피아멧트님의 작성글 1 신고

아나이스를 키우는데 마을이동하거나 상점같은데 들어가면 오류가뜨네여 =ㅅ=

오늘만 3번째 챕터할때도 화면이 검게돼서 아무것도 안돼고...

저만 그런건가요?????

전체 댓글 :
1
  • 막시민
    하이아칸 미아“
    2012.03.01
    등록되지 않은 ip주소라고 뜨면서 팅김요;; 나만그럼? 아니면 하이아칸 서버자체가 지금 문제인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