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매크로 안없애는 이유가 뭐죠?

하이아칸 차도남이될꺼야 2012-03-01 22:06 407
차도남이될꺼야님의 작성글 1 신고

필드 가보면 매크로가 몹보다 더 많고, 축던은 사람이 몰려서 역시나 몹 한마리 잡기가 정말 힘들던데;;

 

초반에 레벨업할 방법이 없네요;;;;

 

매크로 안잡는 이유가 뭐죠? 이런 글 올리면 정말 운영자가 삭제하나요?

 

선의로 올리는 건의글은 보이는 족족 삭제하면서 매크로 단속은 손놓고 방관하는 이유가 도데체 뭐죠?

전체 댓글 :
1
  • 아나이스
    하이아칸 세잔이슬
    2012.03.02
    지들도 뭔가 돈벌어먹는게 잇겟죠모 안그럼 이짓거리 안하겟죠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