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발벗고 뛰어댕기면서 메크로 잡아야

하이아칸 비열한거기 2012-02-29 20:09 418
비열한거기님의 작성글 2 신고

운영진이 직접 발벗고 뛰어다니면서 메크로 잡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일 하는게 그렇게 어려운가

전체 댓글 :
2
  • 아나이스
    하이아칸 시골닭탉
    2012.02.29
    아 찌발 ㅡㅡ 제발 뉴비 업좀하게 껒져랑 쭝궈 N매크로색힠들아
  • 루시안
    하이아칸 血鬼★
    2012.02.29
    하칸기준 클럽마크다는 한국유저들도 매크로 돌린다 못믿어 셀6으로 직접가서 보고와봐 중국이 매크로 하는가 한국유저들도 하네 간판에 메크로시러한다고 하고 자기은돌리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