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사냥이 불가능할정도다 농담 안하고
이래서야 아나이스때문에 돌아왔던 복귀유저고 신규유저고 다떠나게생겼음
몹 한마리 때리고있으면 매크로 네마리가 달라붙어서 같이 친다
이게 뭐냐;; 차라리 개인던전같은걸 만들어주던가
아니면 매크로를 확실히 처리하던가... 어떻게좀 해주라 진짜..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전사보리차2012.03.01ㅋㅋ개인던전해줘도 할맛안날껄요 ㅋㅋ메크로가 퀘템같은거 다차지요 ㅋㅋㅋ -
하이아칸 시골닭탉2012.02.29짜증난다 ㅡ ㅡ 어디서 튀어나와서잡고 다시사라지더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