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뭐 카드나왓다고 징징거리는분있던데 솔직히 카드나오면 고마운줄알아야지 본전이상일텐데
전 마나결정만 잔뜩나왔습니다.
결론 줫같다. 아오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설녀와○라면2012.02.28^_^ 도박이니깐 조은것만 나오는 것은 아니져 ; -
하이아칸 클보에2012.02.28그러게요 마치 단호한님 얼굴처럼,, -
네냐플 한시네2012.02.2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