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꿀단지 줫같다진짜

네냐플 단호한K 2012-02-28 16:56 573
단호한K님의 작성글 3 신고

뭐 카드나왓다고 징징거리는분있던데 솔직히 카드나오면 고마운줄알아야지 본전이상일텐데

전 마나결정만 잔뜩나왔습니다.

결론 줫같다. 아오

전체 댓글 :
3
  • 루시안
    네냐플 설녀와○라면
    2012.02.28
    ^_^ 도박이니깐 조은것만 나오는 것은 아니져 ;
  • 클로에
    하이아칸 클보에
    2012.02.28
    그러게요 마치 단호한님 얼굴처럼,,
  • 란지에
    네냐플 한시네
    2012.02.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