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점검..과연 1번만으로 끝날까요? 오늘은 몇번이나..ㅋ

네냐플 카스。 2012-02-28 16:56 403
카스。님의 작성글 4 신고
웃고 말지요 ^^
전체 댓글 :
4
  • 막시민
    하이아칸 김홍도
    2012.02.29
    그니까 뭔 그런생각을하고자빠졌는지모르겠네 점검 빨리끝나든 늦게끝나든 그게중요한가
  • 루시안
    네냐플 낯선지군이
    2012.02.28
    아나이스 클던피로도 회복불능이라 함 더 할듯
  • 클로에
    하이아칸 클보에
    2012.02.28
    그런걸 걱정한다는자체가 정말한심하네요 걱정할게없어서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N…Aki
    2012.02.28
    이 점검은 WP포인트오류일뿐이라서 하는거고 또 오늘 또 점검 할 일은 없어보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