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생성하려고...
캐릭터 슬롯 3,400원 내고 사놨는데...
이벤트 보니까 0원에 판매하다니...이런...뷁!!!!!!!!!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바램의미학2012.02.28아 ㅠㅠ적선하셧네여 ㅠㅠㅠ -
네냐플 ahyoomi2012.02.28固// 계정은 1개이고 7개 캐릭터에 추가슬롯 마지막 하나 늘려서 아나이스 딱 맞추려고 한것인데... -
네냐플 샤요쿠2012.02.28넥슨에게 용돈주셨군요 ㅇㅅㅇ -
네냐플 FeeLTHE에드2012.02.28헐,,,, 엄청 억울하실듯,,, -
하이아칸 固2012.02.28계정을 하나더 만들지 그러셨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