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며칠후면 개학인데
지금 업데이트 해주시면.......하아....... 언제 키우라는겁...니까.....
난 이제 고딩이라서 아나이스를 플레이할수가 없단 말입니다 으어아ㅡ어아ㅡ아
내가 고딩이라니!!!!!!!!!!
** 일주일만 더 일찍 업뎃해주지 ㅠㅠㅠㅠ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固2012.02.28공부와 게임중 누굴 사랑하느냐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