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으아어으아.....

하이아칸 카디칸 2012-02-28 10:45 428
카디칸님의 작성글 1 신고

며칠후면 개학인데

지금 업데이트 해주시면.......하아....... 언제 키우라는겁...니까.....

 

 

난 이제 고딩이라서 아나이스를 플레이할수가 없단 말입니다 으어아ㅡ어아ㅡ아

내가 고딩이라니!!!!!!!!!!

 

 

** 일주일만 더 일찍 업뎃해주지 ㅠㅠㅠㅠ

전체 댓글 :
1
  • 막시민
    하이아칸
    2012.02.28
    공부와 게임중 누굴 사랑하느냐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