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챕터10 질문요

네냐플 로엔비 2012-02-25 18:50 783
로엔비님의 작성글 2 신고

챕터10 이요

그모냐  비밀통로 하는데~~ 

열쇠도 받고 소리퍼즐도 하고 레버도 다 작동도 하고 그랬는데

시작 지점 바로 옆에 잇는곳 왜 안열림?~

공략집 보면 열쇠로 열라고하는데 뭐 어떻게 열어요~?

안열리는뎅....... 아~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이쁜e티첼
    2012.02.26
    님이 빠트린게 잇지 않을까요? 모든곳은 레버로 열려요. 하수도 전문 가에게 서포트 받아보시던가요.
  • 밀라
    하이아칸 밀레오네
    2012.02.26
    설명하기가 애매한데 열쇠얻으신방 나와서 오른쪽 길에 있는 레버 ↓↓↑이걸로 바꾸셧나요? 이거 열리는 소리 안나면 렉걸린거에요 그리고 맨처음 시작한곳에서 위로 쭉올라가다 오른쪽으로 꺽으면 워프들어가서 레버하셧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