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처음 멋모르고 시작했는데..

하이아칸 네마틱 2012-02-25 18:18 722
네마틱님의 작성글 4 신고

레벨 6에 저주신발퀘스트땜에 암담하네요.. ㅠ.ㅠ

테일즈 몇년전 오베 쪼금할때 빼고 처음인데 레벨6으로 이퀘를 깰 수 있는지가...

 

그냥 아나이스 나올때까지 접어야겠네용.. ㅠ.ㅠ

전체 댓글 :
4
  • 티치엘
    하이아칸 Yojra
    2012.02.26
    타티가 얼마나 좋은데여....
  • 티치엘
    하이아칸 네마틱
    2012.02.25
    퀘스트 포기 누르니까 신발 사라졌네용 ㅋ 그냥 해도 되겠당 ㅠ
  • 루시안
    하이아칸 에게너
    2012.02.25
    캐릭이 타티? 암담하네여
  • 조슈아
    네냐플 사르피안
    2012.02.25
    그거 포기하세요 ㅋㅋ 저도 포기했는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