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레벨 6에 저주신발퀘스트땜에 암담하네요.. ㅠ.ㅠ
테일즈 몇년전 오베 쪼금할때 빼고 처음인데 레벨6으로 이퀘를 깰 수 있는지가...
그냥 아나이스 나올때까지 접어야겠네용.. ㅠ.ㅠ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Yojra2012.02.26타티가 얼마나 좋은데여.... -
하이아칸 네마틱2012.02.25퀘스트 포기 누르니까 신발 사라졌네용 ㅋ 그냥 해도 되겠당 ㅠ -
하이아칸 에게너2012.02.25캐릭이 타티? 암담하네여 -
네냐플 사르피안2012.02.25그거 포기하세요 ㅋㅋ 저도 포기했는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