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우씨.....또?!팅이냐?!?또또!?!?

하이아칸 찔리볼텨 2012-02-20 18:03 370
찔리볼텨님의 작성글 0 신고

서버..진짜 불안정하네...

 

먼가문제인건데...왜이리 간혹??팅기는건지 이해가 않가네

 

에휴....할말이읍소...넥슨 양반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