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그리고 내일 패치도 왜 두배겹침?ㅡㅡ

하이아칸 메크로시댕아 2012-02-20 18:02 553
메크로시댕아님의 작성글 4 신고
6시까지끝내던가 오전에하던가.. 왜 두배 두시간뺏어가 ㅡㅡ
전체 댓글 :
4
  • 시벨린
    하이아칸 The『J』­mk2
    2012.02.20
    엿먹어보라고?
  • 란지에
    네냐플 하피스트
    2012.02.20
    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그럴거면이벤도두시까지연장하던가ㅡㅡ지금도화남
  • 클로에
    하이아칸 어쩔껀데a
    2012.02.20
    오빌님 디맥 메냐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0biIivion』
    2012.02.20
    그러게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