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돈을 받으면 일좀하시조....해저동굴 2-1 매크로줌 없썌조 득줌 하게
복귀를 햇는대 메크로가 이잰 고급템만 나오는데서만 돌리네....
메크로 천국 테일즈위버 ~ 메크로만 잡아도 테일즈하는사람 늘어난다...네친구 한태도 추천해줫다가
사냥하는대 메크로가 다 스틸한다고 한 30까지 올리다 안함 ㅋㅋㅋ
- 전체 댓글 :
- 0
돈을 받으면 일좀하시조....해저동굴 2-1 매크로줌 없썌조 득줌 하게
복귀를 햇는대 메크로가 이잰 고급템만 나오는데서만 돌리네....
메크로 천국 테일즈위버 ~ 메크로만 잡아도 테일즈하는사람 늘어난다...네친구 한태도 추천해줫다가
사냥하는대 메크로가 다 스틸한다고 한 30까지 올리다 안함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