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이자크 챕터0 비석다읽으면 몬스터가안나와요 ㅡㅡ 왜이럼

하이아칸 플레기 2012-02-17 20:27 465
플레기님의 작성글 1 신고
아왜이럼 ㅂ몬스터가안나와서 챕터못깸 왜이러는지아시는분 8번쨰임 ㅡㅡ
전체 댓글 :
1
  • 시벨린
    하이아칸 TheLoadofGaY
    2012.02.17
    등1신아 물어볼꺼면 정중하게 물어볼것이지 ㅡㅡ찍찍하면서 개싸1가지 없는말투로 물어보면 누가알려줌?ㅋㅋ쓰레기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