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돈슨 게넘들아이게프리섭이야?

하이아칸 꼬마돌린 2012-02-14 23:43 477
꼬마돌린님의 작성글 8 신고

하루도조용히넘어갈날이없네 ㅋㅋㅋ 하루가아니라 3시간도 제대로못버틴다

너네 이렇게 팅기는거 매크로부터잡으라니까???

하루이틀이야? 말귀를못알아먹니? 나 프리섭도아닌데 이렇게 팅겨대는겜 첨본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8
  • 이자크
    하이아칸 푸긴
    2012.02.14
    흐음.....얼마로할까나 우후후후
  • 클로에
    하이아칸 꼬마돌린
    2012.02.14
    ㅋㅋㅋ가격제시해서 섭열리면 다시 1:1!!
  • 이자크
    하이아칸 푸긴
    2012.02.14
    돌린님 별모양해드폰!!! 마공2마방2임!!사삼!!!옵말하니까 팅겨뿌네
  • 조슈아
    하이아칸 꽃돌이입니다
    2012.02.14
    ㅋㅋㅋㅋㅋㅋㅋ
  • 란지에
    하이아칸 밀집모자루피
    2012.02.14
    ㅋㅋㅋ 동감입니다~
  • 클로에
    네냐플 Dichlorine
    2012.02.14
    레알ㅋ 프리섭이 틀림없네 이건... 서버가 심심하면 호구됨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리본나라。
    2012.02.14
    프리 잇으면 재밋겟는데요 ㅋㅋ
  • 루시안
    하이아칸 가것다
    2012.02.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