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그니까 평소에 매크로를 잡았으면 이런일 없잖아 안그래?

하이아칸 사key 2012-02-14 23:43 361
사key님의 작성글 0 신고

매크로 잡으라고 메일 보내보니 한다는말이 모니터링 하고있데.

아니 근데 왜 안잡아, 이름 다 비슷해서 쳐다보려니 눈이 아팠나?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