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다 닥치고 들어봐

하이아칸 콩선생 2012-02-14 23:38 500
콩선생님의 작성글 0 신고

** 지금이게 뭐하자는거야

게임을 할라는거야 말라는거야

아!그래 우리가 화분으로 보이겟지

저번에 내글지웠으니 보고잇단뜻이겟네

운영자야 아니 운영자들아

니들은 모니터링한다면서 전화를 안하면 못알아처먹냐?

우리가 니들엄마냐? 떠먹여주게??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