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혁명에서 보너스근부 피 5%남았는데
왜 하필 지금팅기냐고,차라리 잡고 팅겨서 레어 안먹으면
미련이라도없지ㅠㅠ
- 전체 댓글 :
- 11
-
하이아칸 로이우드2012.02.1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몽구스2012.02.14야 됐어. 너 아까 오방할때도 뭐 뜰꺼같다 했는데?????????? 근데 조용히 끝났다. -
하이아칸 불멸의라우드2012.02.14ㄴㄴ나요즘 레어빨 쩌는거봐선 백퍼 이터널삘이었음 -
하이아칸 몽구스2012.02.14나 오늘 돈 200벌어서 기분 좋아 ㅋㅋ -
하이아칸 몽구스2012.02.14내가 댓글 많이 달아서 너 기분 좋아지게 해줄께ㅋㅋ -
하이아칸 몽구스2012.02.14니 레어 퍼센트는 0이잖아?^^ -
하이아칸 몽구스2012.02.14그리고 어차피 레어는 안떳을꺼야 -
하이아칸 몽구스2012.02.14아 맞다. 니 혁명하고 있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KissDay2012.02.14ㅋㅋㅋㅋ -
하이아칸 아스루나2012.02.14전 그나마 오방 끝나고...ㅡㅡㅋ -
하이아칸 로이우드2012.02.14항상 튕길때 혁명이구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