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아 짱나

하이아칸 불멸의라우드 2012-02-14 23:38 629
불멸의라우드님의 작성글 11 신고

혁명에서 보너스근부 피 5%남았는데

 

왜 하필 지금팅기냐고,차라리 잡고 팅겨서 레어 안먹으면

 

미련이라도없지ㅠㅠ

전체 댓글 :
11
  • 막시민
    하이아칸 로이우드
    2012.02.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밀라
    하이아칸 몽구스
    2012.02.14
    야 됐어. 너 아까 오방할때도 뭐 뜰꺼같다 했는데?????????? 근데 조용히 끝났다.
  • 루시안
    하이아칸 불멸의라우드
    2012.02.14
    ㄴㄴ나요즘 레어빨 쩌는거봐선 백퍼 이터널삘이었음
  • 밀라
    하이아칸 몽구스
    2012.02.14
    나 오늘 돈 200벌어서 기분 좋아 ㅋㅋ
  • 밀라
    하이아칸 몽구스
    2012.02.14
    내가 댓글 많이 달아서 너 기분 좋아지게 해줄께ㅋㅋ
  • 밀라
    하이아칸 몽구스
    2012.02.14
    니 레어 퍼센트는 0이잖아?^^
  • 밀라
    하이아칸 몽구스
    2012.02.14
    그리고 어차피 레어는 안떳을꺼야
  • 밀라
    하이아칸 몽구스
    2012.02.14
    아 맞다. 니 혁명하고 있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자크
    하이아칸 KissDay
    2012.02.14
    ㅋㅋㅋㅋ
  • 보리스
    하이아칸 아스루나
    2012.02.14
    전 그나마 오방 끝나고...ㅡㅡㅋ
  • 막시민
    하이아칸 로이우드
    2012.02.14
    항상 튕길때 혁명이구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