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답변좀..
아 죽으면 500만떨구는데 이거 복구는 안해주죠?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은디귀요미2012.02.14답변주신분들감사 ㅋㅋㅋ... 다행이네여그래두.. -
하이아칸 뽀카뽀카2012.02.14안죽어있더군요 '' 사냥하다가 매우 여러번 팅겨봤는데 안죽어있더라구요 몹도 가치 멈춰있어서 그런지 -
네냐플 Dichlorine2012.02.14복구 해주려면 ** 귀찮은데 복구 안해주면 ** 편함. 고로 안해줄듯. 근데 왠만하면 살아있을텐데 -
하이아칸 신을사랑한소년2012.02.14그런거 복구 해주면 넥슨이 아니죠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