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아 이거 사냥하다 팅기면 죽어있나요?

하이아칸 은디귀요미 2012-02-14 23:35 416
은디귀요미님의 작성글 4 신고

답변좀..

 

아 죽으면 500만떨구는데 이거 복구는 안해주죠?

전체 댓글 :
4
  • 시벨린
    하이아칸 은디귀요미
    2012.02.14
    답변주신분들감사 ㅋㅋㅋ... 다행이네여그래두..
  • 밀라
    하이아칸 뽀카뽀카
    2012.02.14
    안죽어있더군요 '' 사냥하다가 매우 여러번 팅겨봤는데 안죽어있더라구요 몹도 가치 멈춰있어서 그런지
  • 클로에
    네냐플 Dichlorine
    2012.02.14
    복구 해주려면 ** 귀찮은데 복구 안해주면 ** 편함. 고로 안해줄듯. 근데 왠만하면 살아있을텐데
  • 란지에
    하이아칸 신을사랑한소년
    2012.02.14
    그런거 복구 해주면 넥슨이 아니죠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