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만 안그렇다면
돈슨 운영진님들 왜이러세요? ㅠㅠ
돈많이 벌잖아요 ㅠㅠ 자꾸 서버관리 이렇게 하세요?
알바들 월급 안주고 일시키낭 너무하시넹
하루이틀 아니자나요...
그만은 돈들 다 어디다 쓰시는건가요? 이제 버실만큼 버셧으니까...
될대로 되라? ....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홀수2012.02.14다 팅 ㅡㅡ 먼 프리섭도아니고 ㅡㅡ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