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갑자기 서버접속종료..!! 나만?

하이아칸 눈설경 2012-02-14 23:34 544
눈설경님의 작성글 1 신고

나만 안그렇다면

돈슨 운영진님들 왜이러세요? ㅠㅠ

돈많이 벌잖아요 ㅠㅠ 자꾸 서버관리 이렇게 하세요?

알바들 월급 안주고 일시키낭 너무하시넹

하루이틀 아니자나요...

그만은 돈들 다 어디다 쓰시는건가요? 이제 버실만큼 버셧으니까...

될대로 되라? ....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홀수
    2012.02.14
    다 팅 ㅡㅡ 먼 프리섭도아니고 ㅡ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