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ㅋㅋ 두르가 서버통합이면 두르 가바야지 ㅋㅋ

하이아칸 LaTan 2012-02-13 20:33 472
LaTan님의 작성글 0 신고

아 글고 .현제 2배 인건 두르에 사람이 매말라서 좀 늘려보려고

그렇게 만든거니 ㅋㅋ

없어지겠지 ....ㅋㅋㅋㅋ

이제... 개판 으로 갈듯하구마이 ㅋㅋㅋ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