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테섭 지금 안되는건 나뿐인건가 ㅡㅡ

하이아칸 火。 2012-02-13 20:03 478
火。님의 작성글 1 신고

팅겨서 재접속 할라 했다 현재접속중이란다 ㅡㅡ

그래서 5분뒤에 다시 접속했다 캐선까지 들어왔다

되는가 싶었다...훗 역시 텔즈는 날 저버리지 않았다....

캐선--캐릭터 클릭 접속... 다운...멈춤...뭐하자는건밍??

지금 10분째 이러고 있거덩?? 공지사항 우수리포터 이벤트 글

방금올라온거 같은데 그럼 지금 모니터링 하고 있단 소린데 조취는

취하고 있는건가??

전체 댓글 :
1
  • 시벨린
    하이아칸 TheLoadofGaY
    2012.02.13
    테섭이면 당연한거다 본섭도팅기는데 테섭팅겼다고 왜지1랄임 니가 테섭에다가 캐시질러?쓰레기야 그냥 테섭하지마 본섭도 관리못하는데 테섭을하겠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