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팅겨서 재접속 할라 했다 현재접속중이란다 ㅡㅡ
그래서 5분뒤에 다시 접속했다 캐선까지 들어왔다
되는가 싶었다...훗 역시 텔즈는 날 저버리지 않았다....
캐선--캐릭터 클릭 접속... 다운...멈춤...뭐하자는건밍??
지금 10분째 이러고 있거덩?? 공지사항 우수리포터 이벤트 글
방금올라온거 같은데 그럼 지금 모니터링 하고 있단 소린데 조취는
취하고 있는건가??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TheLoadofGaY2012.02.13테섭이면 당연한거다 본섭도팅기는데 테섭팅겼다고 왜지1랄임 니가 테섭에다가 캐시질러?쓰레기야 그냥 테섭하지마 본섭도 관리못하는데 테섭을하겠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