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영자님아~ 기도않차서 말도안나옴 ㅡㅡ
버그리포터 보내면 뭐함 고칠생각을 안하는데
그리고 계속 이어지는 팅김질 이건 뭐하자는건지...
모니터링 하고 이쓰면 바로바로 잘못된건 고쳐야 되는거 아닌가
그냥 멍하니 쳐다만 보고 있는것 같아서 한소리 하고 갑니다.
- 전체 댓글 :
- 0
영자님아~ 기도않차서 말도안나옴 ㅡㅡ
버그리포터 보내면 뭐함 고칠생각을 안하는데
그리고 계속 이어지는 팅김질 이건 뭐하자는건지...
모니터링 하고 이쓰면 바로바로 잘못된건 고쳐야 되는거 아닌가
그냥 멍하니 쳐다만 보고 있는것 같아서 한소리 하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