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넥슨 이 ** 돈슨아

하이아칸 RuSiAnCaRz 2012-02-13 17:39 421
RuSiAnCaRz님의 작성글 1 신고
게임좀 똑바로 만들어라
전체 댓글 :
1
  • 시벨린
    하이아칸 패혹
    2012.02.13
    게임은 괜찮은데 관리문제랑 매크로가문제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