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넥슨 회원 탈퇴하고 싶은데요...

하이아칸 上좌평 2012-02-12 18:20 870
上좌평님의 작성글 1 신고

넥슨 계정이 너무 많아서 탈퇴하려고 하니까 메이플이랑 마비노기에 만들었던 계정이 있어서 탈퇴가 안된데요.

메이플은 다 찾아서 회원 탈퇴했는데, 마비노기는 1개 있는 계정이 영구 불량 회원으로 등록됬다면서(플레이 한적도 없는데...너무 오래 안해서 그런듯;;) 넥슨 고객 지원센터로 본인확인은 하래요.

그런데 본인확인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ㅠㅠ

넥슨 고객센터로 전화를 해야하는지...아님 본인확인을 하는 곳이 따로 있는지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
1
  • 밀라
    하이아칸 결정적한방
    2012.02.12
    전화문의가 더빨라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