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연속 4번 ㅋㅋㅋ. 들어가짐.. 화면이 불이켜지면서 노래가나옴 그대로 멈춤 ㅋㅋ?
왜자꾸팅겨여.?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치하렌2012.02.13으 왜그럴까요 ㅠㅠ 사람 내쫓는 신기술인가 ㅠㅠ -
하이아칸 스럴2012.02.12저도 그래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