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그래,,, 언제까지 튕기면되나요.?..

하이아칸 챠피뿅 2012-02-12 15:39 476
챠피뿅님의 작성글 2 신고

연속 4번 ㅋㅋㅋ. 들어가짐.. 화면이 불이켜지면서 노래가나옴 그대로 멈춤 ㅋㅋ?

 

왜자꾸팅겨여.?

 

전체 댓글 :
2
  • 조슈아
    네냐플 치하렌
    2012.02.13
    으 왜그럴까요 ㅠㅠ 사람 내쫓는 신기술인가 ㅠㅠ
  • 티치엘
    하이아칸 스럴
    2012.02.12
    저도 그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