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젤리킹 데미지 하양이랑 부하체력좀낮춰줘요!

네냐플 DPngogee란츠 2012-02-11 14:10 491
DPngogee란츠님의 작성글 6 신고

제가,지금 보리스 키우고있는데요.

젤리킹 토벌령 챕터가 마음에 거슬리거든요.

애들이 너무나세서 렙업을하면서 다시도전했어요. 않돼가지고 ㅠㅡㅜ

도움좀받앗더니 또 져가지고 ㅠㅡㅜ

어떻게 해야하는거죠?

전체 댓글 :
6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시메코리〃
    2012.02.21
    글쓴놈이나 댓글다는 놈들이나 맞춤법이나 고쳐 하양이냐 하향이지 데미지 하양색으로 바꿔달라고?
  • 란지에
    네냐플 DPngogee란츠
    2012.02.15
    제가 스텟잘못 찍은듯
  • 란지에
    네냐플 DPngogee란츠
    2012.02.15
    아앜
  • 시벨린
    하이아칸 TheLoadofGaY
    2012.02.11
    ㅋㅋㅋㅋㅋㅋ진짜 하양않돼 개그다 ㅋㅋㅋㅋ개그쩌네 이런건 공략게시판에다 올려야지 초딩련아
  • 시벨린
    하이아칸 TheLoadofGaY
    2012.02.11
    **아 ㅋㅋ 하양않돼 ㅋㅋㅋㅋㅋ걍접어 그럼그냥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숫자4랑께
    2012.02.11
    24정도만 돼도 혼자깨는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