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지금 보리스 키우고있는데요.
젤리킹 토벌령 챕터가 마음에 거슬리거든요.
애들이 너무나세서 렙업을하면서 다시도전했어요. 않돼가지고 ㅠㅡㅜ
도움좀받앗더니 또 져가지고 ㅠㅡㅜ
어떻게 해야하는거죠?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시메코리〃2012.02.21글쓴놈이나 댓글다는 놈들이나 맞춤법이나 고쳐 하양이냐 하향이지 데미지 하양색으로 바꿔달라고? -
네냐플 DPngogee란츠2012.02.15제가 스텟잘못 찍은듯 -
네냐플 DPngogee란츠2012.02.15아앜 -
하이아칸 TheLoadofGaY2012.02.11ㅋㅋㅋㅋㅋㅋ진짜 하양않돼 개그다 ㅋㅋㅋㅋ개그쩌네 이런건 공략게시판에다 올려야지 초딩련아 -
하이아칸 TheLoadofGaY2012.02.11**아 ㅋㅋ 하양않돼 ㅋㅋㅋㅋㅋ걍접어 그럼그냥 -
하이아칸 숫자4랑께2012.02.1124정도만 돼도 혼자깨는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