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주사위이벤 문상 주긴줬나여?

하이아칸 햇님반달님반 2012-02-11 00:57 649
햇님반달님반님의 작성글 2 신고

밑에 글올리신분보니까 받으신거같은데 어디서받는건가요?

 

메일로두 안왔는데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루네시스。샤넬
    2012.02.13
    전 안왓는데 뭔지모르겟는데;
  • 란지에
    네냐플 인가노크。
    2012.02.11
    줬습니다. 넥슨 쪽지 보시면 있으시구 해피머니 임당.. 방금 35000원 충전하그 옴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