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주그냥 하시는 일이 바쁘셔서
그런가보다.. 합니다
하시는 일도 조금식 쉬어가시면서
가정도 돌보고 자기 관리도 철저히 하셔야죠 시달자들아?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Sony"2012.02.08니나잘해 쩌우련아 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