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아이고 운영자님들 수고가 많으세요

하이아칸 재무회계원리 2012-02-08 22:31 449
재무회계원리님의 작성글 1 신고

아주그냥 하시는 일이 바쁘셔서

그런가보다.. 합니다

 

하시는 일도 조금식 쉬어가시면서

가정도 돌보고 자기 관리도 철저히 하셔야죠 시달자들아?

전체 댓글 :
1
  • 밀라
    네냐플 Sony"
    2012.02.08
    니나잘해 쩌우련아 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