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오진자 맨날팅겨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꺄르르2012.02.09그럼하지마 병1신아 -
하이아칸 제파르도그2012.02.08걍 서버옮겨서 키우는게빠를듯; -
네냐플 설녀와○라면2012.02.08게임은 하고 싶은데.. 접기 싫어지니 이런 생각도 하게되네요. 그런거 다 따지고 기본 매너 우대 받는거 신경 안쓰기로 했수다 ^_^ 그냥 즐기지머.. 스틸해도 덤덤한 매크로들처럼 말이죠 ^_^ -
네냐플 설녀와○라면2012.02.08^_^ 초면인분들은 이런 게시판 올리다 포기할거고 접은 분들은 마음 편할거고.. 계속하면서 욕하는 분들은 개념만 잃어갈뿐이네요;; 지 기분 맞춰주는건 온라인게임상이지..운영자 죄는 아닌듯 싶음 -
하이아칸 20대초반청년2012.02.08다른게임은사과라도하지 이겜은 사과도안함 ㅋㅋ 당연한걸로여김 역시 넥슨 너무당당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