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게임서비스를할거면제대로하던가ㅡㅡ

하이아칸 Quietness3 2012-02-08 22:31 456
Quietness3님의 작성글 5 신고
아오진자 맨날팅겨
전체 댓글 :
5
  • 티치엘
    네냐플 꺄르르
    2012.02.09
    그럼하지마 병1신아
  • 란지에
    하이아칸 제파르도그
    2012.02.08
    걍 서버옮겨서 키우는게빠를듯;
  • 루시안
    네냐플 설녀와○라면
    2012.02.08
    게임은 하고 싶은데.. 접기 싫어지니 이런 생각도 하게되네요. 그런거 다 따지고 기본 매너 우대 받는거 신경 안쓰기로 했수다 ^_^ 그냥 즐기지머.. 스틸해도 덤덤한 매크로들처럼 말이죠 ^_^
  • 루시안
    네냐플 설녀와○라면
    2012.02.08
    ^_^ 초면인분들은 이런 게시판 올리다 포기할거고 접은 분들은 마음 편할거고.. 계속하면서 욕하는 분들은 개념만 잃어갈뿐이네요;; 지 기분 맞춰주는건 온라인게임상이지..운영자 죄는 아닌듯 싶음
  • 이자크
    하이아칸 20대초반청년
    2012.02.08
    다른게임은사과라도하지 이겜은 사과도안함 ㅋㅋ 당연한걸로여김 역시 넥슨 너무당당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