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투표 ㄱㄱ

하이아칸 이훤 2012-02-08 22:29 402
이훤님의 작성글 2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표해보자

 

FNO라고 오토안잡는 게임이있는데 얼마나 안잡았으면 현재 만렙이 50인데 오토가 50인 게임이있고

(새로나온 게임주제에 필드에 오토천지)

 

 

 

그나마 오토덜한데 이렇게 튕기는게임

 

투표좀

전체 댓글 :
2
  • 이자크
    하이아칸 KissDay
    2012.02.08
    주상 전하 여기서 머하고 계십니까?
  • 이자크
    하이아칸 20대초반청년
    2012.02.08
    아 혼8 봄동2층 크라이덴평원1-3 만렙매크로 진짜 인간적으로 잡아야될텐대 ㅋㅋ 누군 매크돌려서 만렙찍고 누구는 손으로찍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