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테일즈위버 유저분들 한번씩만동참합시다

하이아칸 페스트리우스 2012-02-08 22:29 464
페스트리우스님의 작성글 3 신고

우리가 계속 테일즈위버홈피에다가 개개인이 항의를계속해대니까 들어줄생각도없는것뿐더러 신경도안쓰는거같아요 매크로보면 하나도 개선이안되고

그러니까 넥슨에다가 단체건의를 하면어떨까요 이렇게하니까 말도안되는거같은데

매직위버,테일즈홈피,각종테일즈위버카페 에서 사람을모아서 날짜를기약해서 넥슨에다 단체건의올리는거에요 전화할사람은 알아서하고

말도안되는데 해보면 어떻게될지모르잖아요

전체 댓글 :
3
  • 시벨린
    하이아칸 TheLoadofGaY
    2012.02.08
    오 좋네요 저같으면 기꺼이 동참합니다
  • 루시안
    하이아칸 불멸의라우드
    2012.02.08
    테일즈위버 여러분이라기엔..하칸만 매일 이러니 하칸만 단합해야되겠네여,근데 될라나
  • 조슈아
    하이아칸 콩선생
    2012.02.08
    좋은생각이지만 단합을 할만한사람이있을까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