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우리가 계속 테일즈위버홈피에다가 개개인이 항의를계속해대니까 들어줄생각도없는것뿐더러 신경도안쓰는거같아요 매크로보면 하나도 개선이안되고
그러니까 넥슨에다가 단체건의를 하면어떨까요 이렇게하니까 말도안되는거같은데
매직위버,테일즈홈피,각종테일즈위버카페 에서 사람을모아서 날짜를기약해서 넥슨에다 단체건의올리는거에요 전화할사람은 알아서하고
말도안되는데 해보면 어떻게될지모르잖아요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TheLoadofGaY2012.02.08오 좋네요 저같으면 기꺼이 동참합니다 -
하이아칸 불멸의라우드2012.02.08테일즈위버 여러분이라기엔..하칸만 매일 이러니 하칸만 단합해야되겠네여,근데 될라나 -
하이아칸 콩선생2012.02.08좋은생각이지만 단합을 할만한사람이있을까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