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저는 안팅겼지말입니다???

하이아칸 월계수가지 2012-02-08 22:26 462
월계수가지님의 작성글 3 신고

또 혹한하고 몇몇 지역빼고 다 팅겼나바봐요?

클원들이 한꺼번에 다 사라짐

근데

 

 

 

무서워서 혹한 밖으로 못나가겠네요? 물약도 얼마안남았는데???

어떡하냨ㅋㅋ 영자얔ㅋㅋㅋㅋ

저번처럼 윙타는 순간 현실로 워프탈까봐 무섭다 ㅋㅋㅋㅋ

전체 댓글 :
3
  • 보리스
    하이아칸 월계수가지
    2012.02.08
    오 아기횽님 울클 생존자 현재 세명임 돌아와여
  • 이자크
    하이아칸 20대초반청년
    2012.02.08
    아지금 안들어가짐 개빡침
  • 보리스
    하이아칸 불량아기
    2012.02.08
    난 팅겻다 진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