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또 혹한하고 몇몇 지역빼고 다 팅겼나바봐요?
클원들이 한꺼번에 다 사라짐
근데
무서워서 혹한 밖으로 못나가겠네요? 물약도 얼마안남았는데???
어떡하냨ㅋㅋ 영자얔ㅋㅋㅋㅋ
저번처럼 윙타는 순간 현실로 워프탈까봐 무섭다 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월계수가지2012.02.08오 아기횽님 울클 생존자 현재 세명임 돌아와여 -
하이아칸 20대초반청년2012.02.08아지금 안들어가짐 개빡침 -
하이아칸 불량아기2012.02.08난 팅겻다 진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