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설마...제발 팅만아니길..

하이아칸 격뇌충 2012-02-08 22:26 450
격뇌충님의 작성글 5 신고
제발요 T.T
전체 댓글 :
5
  • 란지에
    하이아칸 란뤼츠
    2012.02.08
    헐 기준님 오방팅 어쩜 ㅠㅠ 아 팅출첵은.. 넥슨보고하는말임..팅 꼬박꼬박한다궁;;
  • 루시안
    하이아칸 격뇌충
    2012.02.08
    허거거걱 ㅋㅋㅋ 오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조슈아
    하이아칸 ☆기준☆
    2012.02.08
    ㅋ.ㅋ 란뤼츠님이랑 격뢰충님이넴 흑흑 오방하다 팅했어요 ㅠㅠ
  • 루시안
    하이아칸 격뇌충
    2012.02.08
    ㅋㅋㅋㅋㅋㅋ 할게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란지에
    하이아칸 란뤼츠
    2012.02.08
    충아 왜이러니 진짜 ㅋㅋㅋㅋㅋㅋ 요새 팅출첵 꼬박꼬박하네 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