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아니ㅡ 어째서ㅕ 매크로ㅡㅡ

하이아칸 맑디맑은 2012-02-08 20:01 323
맑디맑은님의 작성글 0 신고

하다하다 바람의 나라에서도 메크로 싹 다 잡는다고 하던데

메크로 우주 최강 테일즈위버는 왜 그런거 안하죠

(쪼렙인 사람들 어느정도 공감하시겠지만 메크로때문에 사냥하기 조카 싫고  게임 그냥 접게됨.

기본 공격력이 나의 2.5배 이상 뜨고 집단으로 좋나 몰려다녀서 난 경험치 3머금 ) 

물론 운영진에서도 어느정도 잡는거 아는데

메크로 싹 다 없애기엔 발톱 때의 세균만도 못한것 같은 느낌 .

 

메크로 안쓰고 정직하게 하는사람이 멍청한건가요 이건 ----------------

 

전체 댓글 :
0